좋은 글(시와 문화)

여자/남자 이야기...

카이로스3 2013. 11. 2. 10:17

 

 

여자/남자 이야기...

 

-여자편-

옛날에 전 저를 정말 아껴주고 사랑해주던 한 남자가 있었어요..

그러나 지금은 생각하기도 싫은 남자예요..

그남자와 저는 즐겁게 여행을 다녀왔고 집에 도착했었는데요..

그리고 저는 길을 나서는데 그만 교통사고를 당했어요....

전 그때부터 의식을 잃고 암것도 기억에 않나요....

수술 후에 눈을 뜨고보니..

내가 사랑하는 그 남자는 떠났죠...

의사선생님은 그 남자가 미국으로 갔다고 말했어요...

전 너무 슬펐죠..

이제는 그남자를 잊고..

다른 남자와 결혼해서 지금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남자편-

옛날에 저는 제가 정말 아껴주고..

사랑해주던 여자가 있었어요....

지금은 저를 무척이나 싫어하는 여자지요...

먼저 전 그 여자와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고 쉬고 있었는데요...

여자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알게되었답니다...

저는 서둘러 병원으로 갔지요...

그런데 여자는 앞을 볼수 없다는 말을

의사 선생님에게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고민끝에 "제눈을 줄게요.."라고 말했어요...

그리고 나서 미국으로 떠났지요..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서 홀로 말이죠...

의사선생님에게는 비밀로 하고요...

저는 다시 세상을 볼수는 없지만,

내가 사랑하는 여자가 앞을 볼수 있어서 뿌듯해요..

전 아직도 그 여자를

사랑하고 좋아하니가요...

찾고 싶고..보고 싶지만....

이제는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살고 있을거예요...

다시 찾는다는건 제 욕심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