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찾기

시흥 맛집 배곧 팔당장어 전문식당

카이로스3 2023. 4. 25. 11:00

방금 다녀온 배곧 장어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용

저랑 후둥이는 장어 초보....

걱정반 기대반

몸에 좋다고 하니 한번 먹어봅니당ㅎㅎㅎ

항상 산책할때 지나갔던 곳인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용

나중에 한번 가보자 하다가

오늘 방문 했습니다!

팔달장어 배곧 본점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12 상가A동 135호,136호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 031-431-5556

배곧 호반써밋 C2 건물 1층에있어용

135호,136호 입니당

[확장했네요^^]

(생명공원 방향)

주차는 호반써밋 상가주차장에 하시면됩니당

3시간 무료

 

저희는 오후 8시쯤 갔는데

웨이팅 했어요 ㅠㅠ

15분정도 기다리다가 자리가 났습니다!!!

장어즙을 판매하시네용 ㅋㅋㅋㅋ

 
 

내부가 넓어요!!

손님들 진짜 많았습니당 ㅠㅠㅋ

웨이팅 하면서 찍어본

장어 수족관 ㅋㅋㅋㅋㅋ

저희가 앉은 자리에용 ㅎㅎ

메뉴판은 간단합니당

✔️ 장어구이 2마리 (소금1, 양념1)

✔️ 새송이, 대파, 가래떡 모듬

✔️ 맥주 1병

주문했습니다

장어탕 먹으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못먹었어용

원산지 표기 필수죵

 

장어 효능과 맛있게 먹는 방법!!!

수저젓가락 휴지 물티슈 소스 등이 옆에 구비되어있어요

 

기본 반찬 !

푸짐하죠 ???

저희가 다 좋아하는 반찬들이에용 💙

 

 
 

생강은 아직 도전하기 어려웠지만

파김치랑 저 상추양파무침? 그리고 저 묵은지가

짱맛이에요 👍🏻

숯을 올려주시구요~~

소금구이가 먼저나왔어요!

 

그리고 나온 가래떡 양파 버섯 구이!!!

이걸 시키면 꿀도 줘요 ㅎㅎㅎ

가래떡+꿀 💙

 

양념 구이도 나왔습니당!!!

양념은 타니까 잘 구워야해요 ㅠ.ㅠ 어렵

넘 맛있어보이죵

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굽는데 열기가..

다들 반팔입고 가세욤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어봄 ㅋㅋㅋㅋ

저는 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상추+깻잎장아찌+장어 조합 👍🏻

 

가래떡 별미 👍🏻👍🏻

맥주도 짠 ㅋㅋㅋㅋㅋ

(장어가 은근 ....)

꺅 다시 먹고시픈 비쥬얼...

이렇게 장어 두마리 순삭!!

먹다보니 배불러서 사이드는 못먹었어용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