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sic Lounge(모든 장르)

Y Tu Te Vas [recorder ] / Jose Luis Perales

카이로스3 2019. 4. 5. 21:03

스페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호세 루이스 뻬라레스.

16살때부터 작곡을 시작했고 애절하게 들리는 음색은 가슴이 찡합니다.

70년대 중반 국내에선 TV 광고 배경음악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Cansion(깐시온:스페인어로 가요, 노래 )입니다.





Y Tu Te Vas (그대 가버리고)

Sung By


Jose Luis Perales


Yo te di, te di mi sonrisa mis horas de amor,

난  그대에게 주었네,  나의미소를 내 사랑의 시간을

Mis dias de sol, mi cielo de abril

나의 태양같은 날들을, 나의 4월의 하늘을


 Te di mi calor, mi flor, te di mi dolor

그대에게 주었네 나의 열정, 나의 꽃을, 나의 아픔을


Te di mi verdad, mi yo, Te di lo que fui.

나의 진실도, 내 자신도, 내 모든 것도.


Te ofreci, la piel de mis manos, mi tiempo mejor

그대에게 건넸지, 나의 손길을, 나의 소중한 시간들을

 
Mi humilde rincon, mis noches sin ti

나의 초라한 구석도, 그대 없이 보낸 밤들도


Mi vida y mi liberdad y un poco de amor

나의인생,  나의 자유도 또 나의 작은 사랑도


Lo poco que fui, mi amor, lo poco que fui.

그대에겐 그 조금이었던 내 사랑이었고 조금이었던 나였지만
 

Y tu te vas, que seas feliz,

그리고 그대는 떠나가네, 행복하기를,


Te olvidaras de lo que fui.

그댄 잊어버리겠지 나의 존재를
 
Y yo en mi ventana vere la mañana vestirse de gris

그리고  난 창가에서 흐린 아침을 맞이하겠지...


Yo te di, la luz de mis ojos, mis horas de miel

그대에게 주었지, 내 눈빛을, 나의 꿀같은 시간을


Mi llanto de hiel  mi respiracion

나의 쇳덩이같은 울음과  나의 숨소리까지도


La luz de mi amanecer, mi leña y mi hogar

나의 아침 햇살같은 빛과,  그대와 따뜻이할 집과 땔감과

        
El canto de mi gorrion y un poco de pan

나의 참새같은 노래와 그리고 함께 먹을 빵까지도


 Y tu te vas, que seas feliz,

그리고 그대는 떠나가네,  행복하기를,


Te olvidaras  de lo que fui

그댄 잊어버리겠지  나의 존재를

  
Y yo en mi ventana vere la mañana vestirse de gris.

그리고  난 창가에서 흐린 아침을 맞이하겠지





Y TÚ TE VAS (José Luis Perales)




Festival de Viña 2012, José Luis Perales, Y tu te vas




Y tú te vas JOSÉ LUIS PERALES  









Jose Luis Pera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