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ros

8월17일(3주) 3순 정모후기

카이로스3 2014. 8. 18. 22:25

 

8월17일(3주) 3순 정모후기

 

1.참석인원

 

순장 : 김삼수

†부순장 : 박경희

[참석자]

 형제:윤태섭.김효수.강구철.곽형빈.김완규.박영수.김삼수(7명)

 자매:박경희.서진숙.이영미.김화순.유서경.(5명) 총12명 참석.

 

2.예배

(1) 오늘의 말씀  

제목:인생 역전의 조건

성경말씀 : 빌립보서 3:12~14

 

12)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사로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좇아 가노라

13)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14)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좇아가노라

 

(2)설 교

박호근 목사님

제목:인생역전의 조건

 

우리 인생에 전반전이 있었다면 후반전도 있을 것입니다.

실패한 전반전을 반성하고 후반전에서 반드시 성공하는 인생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어떤 비전을 갖고 있는지 비전에 대하여 함게 생각해 보고 자기 일에 대한 생각이 있어야 합니다.

인생역전을 이루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뒤에 있는 것들을 빨리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편협한 편견을 배제해야 합니다.

상대방에 대한 편견도 버려야 하겠지만 자신에 대한 편견도 버려야만 합니다.

인생의 목표가 같으면 어려움도 함게 극복 할 수가 있습니다.

두사람에게 공통관심사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없다면 공통관심사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인생의 목표가 없는 사람과 재혼하지 마십시오.

가족과 하나님을 향하여 인생의 푯대를 세우고 쫓아 가야 합니다.

사랑을 위하여 목숨을 거는 인생의 분명하고 값진 목표가 있을 때 인생역전을 이룰 수가 있을것입니다.

 

(3) 토론

주제: 내 이생의 푯대는 무었인가??

[순원님들의 소망을 한 줄로 요약해 봤는데 핵심을 집어 냈는지 모르겠어여~~ㅋ]

 

K→말슴 중심의 삶 추구..아가페의 사랑을 실천하고 싶다

P→하나님의 사랑안에서 잘 살고 싶은 소망이 있습니다.은혜와 축복아래서 영원히.....

K→내인생의 푯대는 하나님 주시는 전도입니다.

Y→지금 까지는 인생의 의미를 깊게 알지 못하고 살았으나 주님 안에서 평온한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L→원하는 배우자를 위해 구체적으로 기도를 하겠다. 이전 것을 잊고.. 평화로운 가정을 소망합니다.

Y→내인생 전반전엔 내가(자존심) 너무 강했다.후반전엔 나를 죽이고 그녀를 내안으로 모시겠다.

S→아이들 독립시키고 좋은 인연과 만나 하나님이 기뻐 하실 행복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S→주님 안에서 감사하며 말슴을 따라 겸손하게 살고 싶고 그님과 함게 지지고 볶으면서 알콩달콩 살고 싶다.

S→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을 살고 싶다.평범하지만 하나님의 사람과 인연이 있다면 그것이 내인생의 역전이다.

      

3.아가모 간증

[아가모 간증 시간 → 김흥기&조경미 부부]

○자녀문제,경제적인 문제,성격차이등 재혼가정이 격게되는 문제 있었으나 섬김으로 받아 들였고

○나를 위한 재혼이 아니며 서로에게 유익이 되는 새혼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광고 말씀

1. 힐링캠프 : 10/3~4(1박2일) 진새골 야곱의 집

2. 전국 새혼 컴퍼런스 : 10/24~25(1박2일) 진세골 야곱의 집

3.다음주에 장로님, 목사님을 모시고 운영진,순장 확대회의가 있습니다.

 

5.방송 선교안내

○주수일 장로: 서울극동방송 매주 월요일 오전 8:30 “주수일 장로 컬럼

CBS 매주 주일 오전 10:00 “교회 가는길

 

박호근 목사: 서울 극동방송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머리 아픈 남편, 가슴 아픈 아내

제주극동방송 매주 월 오전 10:30 “지금은 하프타임

 

6.신입회원 안내

 이번주엔 형제3 명) 조..45세,자영업/ 이..50대.명퇴/김..59세.교사/

자매1명) 황..54세회사원./ 이 오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