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ros

내 안에 사는 이.../ 까리따스 수녀회

카이로스3 2014. 10. 11. 16:03

 

 

 

내 안에 사는 이.../ 까리따스 수녀회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시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Christ in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Christ in me is to live, to die is to gain

                 He's my king He's my song
                 He's my life & He's my joy

                 He's my strength He's my sword
                 He's my peace He's my Lord

                 to die is to gain...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시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유익함이라...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  

              죽는 것도 유익함이라....빌 1:21




           

           

           

          나는 철저하게 죽어버린 날이 있었다
          우선 나는 나 자신에 대해서 완전히 죽었다
          나의 주견, 내가 좋아하는것, 나의 취미, 나의 뜻,
          나는 이 모든 것에 대해서 죽었다
          그뿐만 아니라 나는 세상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죽었다
          사람들이 나를 칭찬하느냐, 아니면 비난하는냐,
          나를 지지하는냐, 아니면 나를 거역하느냐하는
          그런 문제에 대해서 나는 완전히 죽었다
          이렇게 죽은 다음부터 나는 오로지 나 자신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합당한 사람이 되는 일에만 골몰할 수 있게 되었다
           
          -죠지 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