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Classic

Classical Guitar - Capricho Arabe, F. Tárrega, performed by Tatyana Ryzhkova

카이로스3 2024. 4. 30. 12:26

https://youtu.be/06GVrYP6NKs

클래식 기타 - 카프리초 아라베, F. 타레가, 타티아나 라이즈코바 연주

 

타티아나 리즈코바(Tatyana Ryzhkova, 1986년~)는 벨라루스의 수도인 민스크에서 태어났다. 10살 때, 그녀는 벨로루시 최고의 음악 선생님인 VVGromov로부터 첫 기타 레슨을 받았다.그로모프. 그녀의 재능, 인내심, 그리고 선생님의 지도 덕분에, 그녀는 폴란드에서 열린 국제 듀엣 대회에서 성공적으로 공연할 수 있었던 높은 수준의 실력을 달성할 수 있었다. 최연소 참가자로서, 타티야나는 그녀의 그룹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명예 졸업장을 받았다.

이후 2,5년 동안 타티아나는 국립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빅 홀, 뮤지컬 코미디 극장, 성 베드로 교회와 같은 민스크와 벨라루스의 가장 중요한 무대에서 200회 이상의 콘서트에 참여했다. 록, 그리고 몇몇 정부와 대통령 콘서트에서도.

1999년 타티아나 리즈코바는 젊은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통령 재단의 장학금을 받았다. 다양한 라디오와 TV 공연은 그녀가 대중의 사랑과 성공을 얻는 데 도움을 주었다. 타티아나는 민스크에 있는 글린카 음악 대학의 멋진 선생님인 마이클 주라블레프(Michael Zhuravlev)의 지도 아래 고등 교육을 시작했다. 겨우 1년 후에 그녀는 모든 필요한 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했고 독일 리스트 음악 아카데미 바이마르에서 유명한 기타 교수 토마스 뮐러-페링에 의해 가장 권위 있는 기타 수업 중 하나로 받아들여졌다. 2009년에 타티아나 리즈코바는 뉴리스트 재단의 장학금 보유자가 되었다. 벨라루스, 러시아, 폴란드 및 기타 국가에서 열린 다양한 콩쿠르의 수상자, 폴란드, 독일, 이탈리아, 타티야나에서 열린 국제 축제에 참가한 사람들은 카를로 마르치오네, 파벨 스타이들, 존 디어만(LAGQ), 올라프 반 고니센, 지암폴로 반디니, 다크고린야크와 같은 유럽의 선도적인 기타리스트들의 마스터 클래스를 받았다; Tomasz Zawierucha, Kurt Rodarmer등이다.

현재 그녀는 적극적으로 무대 활동을 계속하고 있으며 아킴과 브레멘의 음악 학교에서 기타 수업을 이끌고 있다. 타티야나의 음반은 인터넷에서 2,000,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 모았고 그 경향은 점점 커지고 있다.

타티아나의 연주는 소리의 특별한 충만함과 부드러움, 섬세하고 감각적인 음악성, 스타일의 우아함, 기품과 리치 레퍼토리로 유명하다. 타티야나에게는 또 다른 재능이 있다: 그녀는 자신의 노래를 작곡한다. 그것들은 의미 있는 내용, 접근성, 정서적 따뜻함, 연극적 표현력을 결합한다.